학교급식용 우유 현품 설명서
1. 품목 : 백색시유, 강화우유, 저지방우유
(요일별 2가지 우유를 변경하여 제공 : 요일별 우유품목은 미리통보)
2. 2021학년도 우유급식 예상인원수 : 320명/1일(학생,교직원포함)
※수량은 학교재적인원, 학교행사, 전출입현황에 의해 변경될 수 있음.
3. 급식기간 :2021년 3월 1일 ~ 2022년 2월 28일(1년)
※급식일에 한하며 방학, 토요일, 공휴일, 기타 학교의 요청이 있는 날은 제외함
4. 공급업체 자격 : 우유류 판매업 신고를 필한 업체
5. 우유 용기의 표시사항
가. 납품하고자 하는 우유 용기에 “1A등급”이라고 표시된 제품
나. 납품하고자 하는 우유 용기에 용량이 반드시“180ml ~ 200ml"라 표시된 제품
6. 납품요건
가.현재 시중에 시판되고 있는 제품으로 우유 용기에 “농림부 HACCP승인 마크”
가 있는 제품이어야 한다.
나.학교급식용 우유는 반드시 냉장장치가 가동중인 탑차를 이용하여 공급 하도록 한
다.
다.1일 공급량을 충분히 보관할 수 있는 냉장고를 납품자는 반드시 설치 하여야 한
다.(10℃이상일 경우 반드시 4℃이하의 냉장고에 보관해 급식 할 수 있도록함)
라.우유는 공급 당일 지정된 시간 및 장소에 청결한 우유상자에 반별 개수대로 나누
어 공급하고 빈 팩은 매일 처리한다.
마.우유의 유통기한은 최소한 5일 이상 여유가 있는 것으로 공급 한다.
바.방학중 지원하는 우유급식은 학교가 지정한 일자에 업체가 각 가정에 배송한다.
사. 검식 및 보존식 보관을 위해 매 급식시 마다 우유 2개를 무료 제공한다.
7. 기타 : 공급받는자(학교)가 제품으로 인한 문제가 발생했을 시 원료검사등을 의뢰
할 수 있고, 검사시 수수료는 납품자가 지급하도록 한다. 끝.
홍주고등학교분임재무관